The 롤대리 Diaries

Wiki Article

전문 기사님뿐 아니라 아까워 하지 않는 수많은 서비스, 명확한 개인정보 보안까지 짧은 시간 안에 티어가 향상되는 꿈을 곧장 이루고 싶은 분들은 저희에게 문의주시면 전문 상담사님이 꼼꼼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프로필에서 확인 가능한 ’매너점수’ 게임하면서 매너가 안좋은 분들 때문에 고생 많이하셨죠? 프로필에 어떤 게임을 하는지, 티어와 포지션은 어딘지, 전적은 어떤지 뿐만 아니라 매너점수와 한 줄 후기를 통해 팀원의 매너와 플레이 성향을 알아보세요. ▶ 내가 원하…

                    골드랑 같은데?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포지션이 다름

다들 괜히 공식 기사라는 말이 나오는 것이 아니죠, 기본적으로 승률에 대하여 전승을 목표로 잡고 진행해드리며 다이아 상위권, 마스터, 티어 이상 또한 고승률을 달성할 수 있는 실력 좋은 기사님들이 있는지라 빠른 시간 내 요청하신 목표 달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게임친구 찾기 미플 게임 즐거운 게임 라이프를 롤대리 위한 소셜 롤강의 커뮤니티. 혼자 게임하기 심심한가요? 자신의 게임일상을 공유하고 공감해줄 게임친구와 같이 즐겁게 게임하세요.

상세한 안내를 롤듀오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단점 가입하고 레벨업을 해야 글을 보고 쓸 수 있음, 글 쓰는 양식이 정해져있음

그러나 저희는 고객님들한테 안 좋은 일이 애초부터 발생하지 않도록 아이디를 확실히 보호하고 익명을 유지해드리는 걸 가장 우선적인 조건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끝날때 까지 피드백을 해주시는게 정도 많고, 정상에 계신분이라는 생각이 더 들었네요.

롤스타팀은 장기간 운영 노하우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그런거 있잖음? 아군 시비르가 궁키면 패기롭게 다들 돌진하는 알수없는 그런거, 정글이면 믿음이감)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글 또는 댓글은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 현재 롤 듀오 빼고 티어를 높여드릴 수 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서비스를 갖춰두고 있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Report this wiki page